국민의힘, 무거운 침묵

time:2024-11-27 17:58:50 author: admin source: 월간암

태영건설은 대주주의 사재 출연과 함께 환경종합기업 에코비트의 매각을 검토하고 있다.

음모 장사꾼 김어준의 퇴장[영상사설] 12년 만의 가동…신한울이 주는 교훈[영상사설]북한 정권·군 적 아냐 文 정신승리 고친 국방백서.군 당국은 북한이 무인기로 주요 시설 좌표를 파악해 군사작전에 활용하려는 의도라고 봅니다.

국민의힘, 무거운 침묵

우리 공군 전투기와 육군 공격헬기 등이 격추하기 위해 100여발을 사격했고.관련기사[사설] 대담한 북한군 무인기 침투 도발.그러나 북한 무인기 1대도 격추하지 못했습니다.

국민의힘, 무거운 침묵

무인기 침투는 과거에도 있었지만 여러 대를 동시에 침투시킨 것은 처음입니다워크아웃이 진행되기 위해선 기업구조조정촉진법(기촉법)에 따라 채권단 75%의 동의가 필요하다.

국민의힘, 무거운 침묵

황성호 기자 hsh0330@donga.

태영건설은 대주주의 사재 출연과 함께 환경종합기업 에코비트의 매각을 검토하고 있다.군 당국은 북한이 무인기로 주요 시설 좌표를 파악해 군사작전에 활용하려는 의도라고 봅니다.

북한의 무인기 도발은 최근 미사일 개발과 맞물려 매우 우려됩니다.문제는 우리 군의 무인기 대응 능력입니다.

관련기사[사설] 대담한 북한군 무인기 침투 도발.북한도 무인기나 드론으로 얼마든지 테러 행위에 나설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