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선수로는 황혼기인 그가 지난 8일 NBA 통산 최다 득점 기록을 갈아치운 장면이 우즈의 투지에 불을 붙였다고 한다.
kr 사회 전체로 보면 공개경쟁은 자원의 효율을 높이기 마련이다.챗GPT의 영민함에 대한 찬사.
벤처캐티털 조사업체 피치북에 따르면.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쟁 레이스를 도발한 건 스타트업 오픈AI다.전 세계 수억 명이 AI에 대한 기대와 두려움에 빠진 지금이 어쩌면 ‘슘페터 모먼트일지도 모른다.
여야 의원들도 앞다퉈 챗GPT를 얘기한다.곧 일어날 미래에 대해 사람들이 직접 느끼고.
이 회사 창업자인 샘 알트만은 구글 등이 그동안 ‘책임을 이유로 비공개에 부쳐둔 대화형 AI를 대중에 과감히 공개한 이유를 이렇게 말했다.
그거야 구글 사정이고.전혀 다른 이유로 반짝하는 유행이라면 그 가치는 순식간에 퇴색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달 아이돌 그룹 ‘뉴진스를 인터뷰할 때도 멤버 중 민지가 요즘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한복 입는 게 유행이라고 알려줬다태영 측은 1월 기업개선작업(워크아웃) 협의 당시 해당 지분을 필요하다면 담보로 제공하겠다고 밝혔지만.
● PF 사업장 중 대주단 합의된 곳 ‘0곳 채권단이 4000억 원을 긴급하게 투입하기로 한 건 태영건설이 추진하는 PF 사업장 59곳의 대주단 협의가 원활하지 않아서다.하지만 아직 59곳 중 접점에 이른 사업장이 없어 시한을 넘길 가능성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