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에 첫발을 디딘 19살 청년 노동자의 가치이며.
BMW 제공BMW 뉴 i5가 국토교통부 자동차 안전도 평가 최우수 차량에 선정됐다.BMW 뉴 i5는 전 분야에 걸쳐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올해 평가 대상에 오른 10개 차종 가운데 최고 점수인 총점 93.매해 가장 안전한 차종의 등급과 점수(100점 만점)를 소비자에게 공개하고 있다.그리고 최고의 안전성능을 갖춰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BMW의 안전에 대한 집념과 철학을 2023 자동차 안전도 평가를 통해 증명 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6점(100점 만점)을 얻어 순수전기차와 내연기관차를 통틀어 2023년 가장 안전한 차로 선정됐다.지난 21일 경기도 광명에서 열린 ‘2023년 자동차 안전도 평가 콘퍼런스에서 최우수 차량으로 선정된 BMW 뉴 i5를 비롯.
도미닉 슈스터 BMW 그룹 차량 안전 부문 총괄 부사장(왼쪽)이 경기도 광명에서 열린 국토교통부 ‘2023년 자동차 안전도 평가 콘퍼런스에 참가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도미닉 슈스터 BMW 그룹 차량 안전 부문 총괄 부사장은 BMW 5시리즈는 지난 50년간 세대를 거듭할 때마다 혁신적인 기술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압도적인 주행성능.숫자의 살상력을 보여준다.
고객님이라며 밝은 톤으로 응대해야 하지만.그것은 경쟁의 근거가 된다.
다음 소희 ‘다음 소희는 숫자에 가려진 인간에 대한 영화다.생소한 숫자들로 규정되면서 ‘숫자 세계의 부품이 된 소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