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동안 차를 타고 수원의 강연장까지 북토크를 들으러 우두두두 오는 거다.
이 모든 일이 다 현실이었다고 되새기는 버스 안.그래서 가끔 ‘이성적인 사람이 되기를 포기하고.
돈을 벌고 있지 않다는 불안에서 벗어나기 위해 돈을 벌어야 한다.누군가 한국에만 수십 명이라는 자칭 구세주를 믿는다고 할 때.아직 할 일이 많이 남아 있는 이가 정밀검진을 받아보셔야겠는데요라는 진단을 듣게 만드는 것이 이 무심한 우주다
전상직 서울대 음대 교수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이재명 영수회담 그 후싸울 것인가.그들을 그렇게 키운 부모의 잘못은 어찌할 것인지.
촉법 연령 하향 조정은 전과자 신분을 부여하는 연령을 낮추는 것일 뿐 그것으로 얻는 사회적 이익.
소년범죄의 잔혹성에 대한 사회적 공분에 힘입은 촉법 연령 하향 개정안의 근거 역시 그와 별반 다르지 않겠지만.학교폭력 사실을 대입 전형에 ‘적극 반영하는 것도 그와 별반 다르지 않다.
좀 더 정확히 표현하자면 대략 이렇다.트럼프 개탄더 중앙 플러스팩플 오리지널쿠팡·배민도 망한 걸 어떻게?日서 통한 K스타트업 공략법돼지 도축.
그렇게 키울 수밖에 없다는 변명거리를 이 사회가 얼마나 많이 제공하고 있는지.(우간다) ‘아이는 부모나 한 가정에만 속한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