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학을 전공해 단편소설 작가를 꿈꾸는 청년이었던 그는 대학 졸업 후 유럽과 아시아를 여행하다 만난 사람들에게서 공통된 니즈를 발견한다.
둘 중 무엇이 더 ‘주류 내지 ‘대세가 될까요.20년 전 금 ETF디지털 금.
게티이미지*이 기사는 16일 발행한 딥다이브 뉴스레터의 온라인 기사 버전입니다.사토시는 과연 좋아할까‘비트코인:P2P 전자 화폐 시스템.투자자 관심은 벌써 ‘다음 ETF 후보는 무엇일까로 넘어갔죠.
게티이미지한국은 왜?‘한국의 미국 비트코인ETF에 대한 경고가 주식에 타격을 입혔다.적어도 해킹이나 사기로 고객이 산 비트코인이 사라져 버릴 일은 없을 테죠.
이 부장은 이더리움 ETF가 나올 수 있느냐는 올해 리플과 SEC의 소송 결과에 달렸다고도 덧붙입니다.
그런데 지금의 비트코인 ETF는 어떤가요.공수처가 직접 수사하겠다며 이첩해 달라고 대검에 요청한 사례는 2건에 불과했다.
공직사회에서는 대통령 친인척에 대한 일은 들여다보지 않고 공직자들만 길들이려고 한다는 볼멘소리도 나온다.집권 2년 차 기강을 다잡겠다는 취지라고 한다.
인력이 부족하다는 하소연만 하고 있다.최근에도 직접 수사하겠다고 검찰에서 이첩받았던 ‘김학의 출국금지 수사 외압 의혹 사건을 검찰로 다시 이첩하는 일이 발생했다.